신규 촌락과 포획터라는 거겠죠

리니지M의 새삼스러운 업데이트와 행사 내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허의 사원은 3곳의 개시 곳이 있으며, 중대 몬스터인 공허의 네크로맨서가 출현하는 4곳의 핫스팟 구역으로 나뉘어져있다.
가장 일찍 다르게 추가 된 칼립소라는 스킬은 공허의 영역에서 칼립소를 소환하여 해당 지방에 떨어트리는 심한 넓이 공격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이용도가 더 늘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곳에 원작 리니지의 고유한 감성을 과연 잘 뽑아낸 시합이라서 그런지 여태까지 모바일게임순위에서 상위권에 장소하고 있습니다.
리니지M 11월 1주차 업데이트, 인사이드M 예고및 주요 행사 정리 안녕하세요, 단테입니다.
신규 촌락과 포획터라는 거겠죠.
현재 괴로운 체험 던전에 들어가면 엘모의 군단의 기습 행사가 출범이 되었다.
정말로 그 다툼에 누가 성공을 거둘지 고대가 될수밖에 없죠.
하여튼 요번 리부트를 통해서 부녀자 버전의 암흑기사가 추가될 계획입니다.
이벤트 컬렉션들도신규 무기는 건그레이브의 중심인물 비욘드 더 그레이브가 사용하는 데스코핀과 켈베로스로 데스코핀을 착복 시 대상에게 미사일을 발사하는 데몰리션 샷을 켈베로스를 부착하면 대상에게 난사를 사용할수 있는 래피드 샷 스킬이 팝리니지 추가됩니다. 쏠쏠한데요.
특히, 신규 회복 유저들에 대한 빵빵한 보조금도 있는데요 하나씩 보면, 기존 월드의 경위 상점 – 행사 – TJ 상점 탭에서 TJ s BLESS 참석체크 Key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정기 검열 이후 신규 TJ 상품권을 얻을수 있는 새삼스러운 대책인 공허의 기운이 가득한 상자도 알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과금 아이템을 전부다 주는 건 아닙니다.
이미 한차례 해석을 했는데 12월 13일부터 2주동안 약진이 된다.
이외에도 수비구 축복 세공 기능 추가, 혈맹 파티 개량, 전투 시인성 개량 등이 업데이트되었으니 꼼꼼한 내역이 알고싶어하다면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작 바란다.
트레일러까지 공개됐으니 한차례 시청해 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2단계 달성 시 MR, AC, 체험치 보너스, 근거리 원거리 마법 대미지, 명중, 치명타등 컬렉션 재능치 사용을 받으실수 있어 행사 기간동안 도감작만으로 심한 보조금을 받으실수 있는데 실사 평상시 포획하는 필수 포획터가 대체로 도감작 장소인지라 큰 가중 없이 약진할수 있는 행사라 더더군다나 좋은것 같았답니다.
일단 컬렉션 리스트만 봐도 아시겠지만 옵션들이 꽤나 빵빵합니다.
무려 영웅 품질들을 2,023 아데나라는 적은 돈으로 설정 이득할수 있는 호기인 만치 꼭 매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포탈을 타고 이동하는게 한결 무난하겠지만 이 포탈 앞을 막거나 도보로 이동하는 유저들이 치열한 전투를 벌이지 않을까 하지 않을까 싶다.
바로 암흑기사 리부트에 대한 동정인데요.

신규 촌락과 포획터라는 거겠죠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