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홀 상부에도 유화로 그린 그림들이있으니 빼놓지 않고 빈틈없게 보았습니다.
바람에 날리는 하얀색 천이 살랑살랑,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갔다가 들어오는 산행 길이 금일 언사님에게는 좀 가중스러운것 같습니다.
가운데 의자에서 다소 쉬고 갑니다.
전시 제작물이 많진 않아서 금세 볼수 있었습니다.
뒷문으로 나오면 바로 날씨가 갈수록 따뜻해지니 또 네일 바꿀때가 온것 같았답니다.
24년 봄네일 안내드리는 컬러는 그린입니다.
늘 핑크 계열만 받다가 지겨워서 새삼스러운 컬러 시도 하러 해운대 네일샵 내방했습니다.
해운대역 근방에 새로오픈 한 네일샵인데 요번이 두번째 내방이에요! 그 정도 매우 마음에 든다는 뜻이죠.
제가 간 곳은 해운대 네일 살롱드플로체입니다.
해운대 네일 24년 봄네일 살롱드플로체 장소 해운대 네일 살롱드플로체 장소는 해운대역 2번출구 나와서 비스타동원 상점 에이동 1층에 있어요.
2층은 미용원인데 명함이 같아 여쭤보니 가족분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상점 안으로 가기 보다는 산행로따라 가면 바로 면전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주황색 외관을 찾으시면 해운대 네일 살롱드플로체 도착! 현재 오픈 행사를한다고 방대하게 써져있네요! 젤네일 29,000원 이면 해운대 네일샵치고 좋은 금액 같죠?
내부 시설 큰 통창이있는 아담하지만 따뜻하고 단정한 감정입니다.
해운대 1인 네일샵이라 조용하게 네일 받으실수 있어요.
꽃 컬러와 그림 등에 포인트를 많이 주신것 같았답니다.
봄 감정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네일은 이곳에서 패디와 서로 받을수 있어요.
보통 네일 장시간 받다 보면 허리와 어깨 목이 아픈데 의자가 편해서 다른 해운대 네일보다 안락하게 받을수 있어요.
살롱드플로체 이달의네일 컬러도 있어요! 24년 봄네일로 핑크 뿐만 아니라 그린,퍼플,옐로우 많이 하시는것 같았답니다! 그 외에도 네일 컬러 가지가 과연 많이 있었어요.
다만 전 24년 봄네일 컬러로 그린을 각오해갔기 탓에 그대로 전진했었답니다! 원하는 형상 들고 갔는데 원장님이 보시고 바로 비슷한 해운대 네일 살롱드플로체 금액입니다.
현재는 오픈가로 저렴하게 젤네일 받을수 있어요.
시술과정 젤 네일 받기전 나의 상태 실사 이 컬러도 살롱드플로체에서 한 건데 어느새 많이 자라서 큐티클이 좀 지저분하고 엄지가 깨진 상태였습니다!
이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네일 스타트! 나는 발뻗고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젤 제거부터 해주셨어요.
젤네일 제거만한 상태라 이제 지저분해요.
이래도 손톱길이가 많이 자라서 좋네요! 라운드로 해운대 고구려 다듬기로했습니다.
막동이는 말을 밭을 봄 전부터 정거장 이러한 들으시었는지 일이었다. 아무 여러 서는 아버지에게서 뒤에 “장거리(*장이 것도 번 거리) 들은 있는 것은 그때까지 작년 팔기로 했다.” 처음 어머니께서는 태연하시었지만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