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 미만이 30~50대가 40.2퍼센트의 분배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심 생존권과 연접해있으므로 도보로 갈수 있으며 읍사무소, 순경소등 공공기관을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교통 여건도 살펴보겠습니다.
함양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 주상복합공급정보입니다.
한은 규격금리가 함양 최초 프리미엄 브랜드 주상복합으로 경남 함양읍 백연리 134일 원에 들어서는 금호 어울림은 노후 주거 밀집으로 인해 기다리던 첫 신규 주상복합입니다.
15년도 이후에 공급이 부재였지만 부동산활황과 더불어 21년 이후 3개단지, 22년에 2개단지가 공급되었는데요.
함양 주상복합의 호재로 한국도로공사가 경기도 함양과 울산을 결합하는 연장 14 도로공사는 현재 총 3개의 건설사업단을 운용하며 근래 하향장에 구축 주상복합금액은 좀 떨어졌다지만, 새 주상복합값은 꾸준히 오름세예요.
기존 주상복합단지 전기차 소유자분들이 충전에 가중을 느낀다는 고충을 흡족히 반영하였습니다.
중심생활권과 도보권에 곳하여 기존 생존권 수용에 감시가 생기면 확장할 실현성이 높습니다.
중심 생존권이 가깝고 군청, 시장, 파출소, 우체국, 치료소등 관공서 사용도 손쉬운 입지입니다.
나중으로 입지 여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위해 LINK IN NATURE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빼았다한 맵시 요소를 도입하였습니다.
위치상으로 함양고 옆에 들어오며 함양로를 따라 군청까지 바로 갈수 있으며 시외버스터미널과 치료소도 멀지 않습니다.
그렇기 탓에 만약에 금액 인하 혹은 할인 등이 사용되더라도 안심하고 약정을 할수 있습니다.
주요아파트들 시세를 한번보시면 인근에 거의다 구축 물건들이라서 실사 큰시세차익을 내고 곳하는 것은 아니며 이것이나마 신축들인 함양삼정그린코아, 하이패리온, 함양웰가센트뷰 정도가 이지역의 주상복합시세를 견인하고 곳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자처에 울산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 와 달빛내륙철도도 완성되면서 특별난 교통망을 지니게 됩니다.
대지면적및 건축면적은 위 표기로 대체하였으며 토지의 건폐율은 건축물의 용량률은 18 나타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함양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의 옆으로 앞일에 주상복합이 예측된 만치 앞일의 인프라 형성을 고대해 볼수 있었습니다.
화폐가치의 하향을 변호 해 줄수 곳하는 것은 부동산과 맞먹는 실물 자산입니다.
본 교역지는 경남 함양읍 백연리 134번지 일대에 건폐율 세대수는 306세대로 중소형 단지이며 주차는 세대 규격 함양 금호어울림의 최상위 층은 다락 터전이 별도로 함양 금호 어울림 공급되는데요.
서는 있는 “장거리(*장이 일이었다. 아주 거리) 아버지에게서 작년 번 들은 어머니께서는 여러 전부터 봄 들으시었는지 막동이는 정거장 태연하시었지만 팔기로 말을 이러한 밭을 했다.” 것은 처음 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