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석이 떨어져 생긴 외계 에어리언들이 60년마다 쳐들어오는데 그들을 막아내기 위해 만리장성 이라는 첨단 요새를 지키는 중국인들과 화약을 찾아헤매다 잡혀들어온 맷 데이먼이 서로를 신뢰하고 힘을 합쳐 괴물들을 물리친다는 스토리다.

마치 샤르겔에 두번째 태양이 성탄한것 같았다.

9부 타오르는 군단이 샤르겔에서 드레나이를 포위한 순간, 아스카라는 오래전 보았던 꿈같은 의향을 이해했습니다.

언젠가 동족이 새삼스러운 보금자리를 찾게 되는 날, 그녀는 존재하지 않을 파멸이였던 것입니다.

그녀는 예감된 동족의 앞일을 위해 샤르겔에서 자기를 희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아스카라와 70명의 드레나이는 그곳에 남아 다른 동족이 샤르겔을 무사히 빠져 나갈수 있도록 시간을 벌었습니다.

이 용감한 드레나이와 악마의 전투는 드레나이 역사상 가장 숭고 한 희생으로 기억됩니다.

수백 명의 악마가 71명의 드 레나이를 가차 없이 밀어붙였지만, 드레나이는 조금도 밀리지 않고 버텼습니다.

드레나이가 큰 자상을 입어도 아스카라가 곁에서 투우레의 성스러운 빛으로 그들을 치유해주었습니다.

이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일당백의 저력을 보여줄수 있었던 것은 아스카라가 있었기 탓입니다.

또한 그녀 덕택 에 드레나이는 전멸의 고비를 달아날수 있었습니다.

10부 샤르겔에서의 전투가 끝난 뒤, 투우레는 타오르는 군단의 수중에 들어 갔습니다.

아스카라의 위대한 최후를 목격한 이 악마들은 이 유물에 심상치 않은 힘이있다고 생각했고 서로 투우레를 가지겠다고 다퉜습니다.

결국 기만자 킬제덴이 이 유물을 가질 자를 정해주었습니다.

킬제덴은 에레다르 여사제인 여군주 칼린드리스에게 투우레를 건넸습니다.

그녀는 드레나이의 신성 마법을 이해하는 몇안되는 악마이자, 투우레에 관해 낱낱이 알고 있는 악마이기도했습니다.

칼린드리스는 한때 아르거스에서 에레다르의 신성 유물을 관리했던 여사제였습니다.

수년이 앞전 뒤, 칼린드리스는 마침내 투우레를 원하는 대로 바꿔버렸습니다.

어둠의 판가름을 수차례 치러 당초의 과녁과 정반대인 어둠의 생존으로 탈바꿈시킨 것입니다.

한때 투우레가 포부를 상징했다면 금일은 공포를, 치유의 유물이였다면 지금은 부정의 유물이 되었습니다.

11부 여군주 칼린드리스는 투우레를 타락시키고 적에게 그 타락의 힘을 사용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평소 드레나이를 싫어했던 그녀에게 그들의 유물을 타락시키는 것보다 더한 즐거움은 없었을 것입니다.

그녀가 투우레를 다루는 소질을 눈여겨본 악마의 지도자 킬제덴은 그녀에게 남다른 할일을 주었습니다.

칼린드리스를 타오르는 군단이 점령한 세계의 고문관으로 임명한 것입니다.

그녀는 포로의 고뇌를 예술로 승화했고 투우레를 악몽의 유물로 만들며 주인의 고대에 최상을 다해 부응했습니다.

어느 날, 칼린드리스는 아스카라 처럼 앞일의 환영을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보았습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평가되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따라서 주택 마련 계획이 있다면 서두를 필요성이 있는데 그런 의미로 오늘은 모집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부천 대장 신도시와 테크노 밸리 사업 본격화로 그 수혜를 받게 될 현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곳이지만, 의 생활 관련한 인프라는 이미 상당한 수준입니다.

더 진입이 쉬운 인천 지역에 가 들어서게 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더퍼스티 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오니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예약 확인후 방문해 주세요.

점점 더 격상시키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리고 한편으로는 더 높은 시세를 견인하는 부작용까지 뒤따랐는데요. 이로… 선보이는 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하는데 계양 하늘채에 입주한다면 가장먼저 알파룸을 세팅 할듯 하네요.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운석이 떨어져 생긴 외계 에어리언들이 60년마다 쳐들어오는데 그들을 막아내기 위해 만리장성 이라는 첨단 요새를 지키는 중국인들과 화약을 찾아헤매다 잡혀들어온 맷 데이먼이 서로를 신뢰하고 힘을 합쳐 괴물들을 물리친다는 스토리다.
Scroll to top